페이지 상단

퀵바

최근본상품 [0]

  •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이전 상품목록 1/0 다음 상품목록

위로

NO팁 / NO쇼핑 / NO옵션 상품전

포키즈

추석연휴가 더욱 기다려진다.

비즈니스 기획전

여행정보

여행을 다녀온 고객분들의 솔직한 여행이야기

- 글 작성 시 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방지를 위해 개인정보 기재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예)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여권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주소 등

- 해당 게시판과 글의 성격이 맞지 않을 경우, 관리자에 의해 게시글이 이동될 수 있습니다.

- 상업적인 광고 및 욕설, 음해성 글의 경우 서비스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장민경 인솔자 님, 박영진 현지가이드님 감사합니다
  • 구분/지역패키지 > 유럽
  • 조회수 1452
  • 작성자 박**
  • 작성일 2019-04-20
  • 이미지
  • 관련상품EPP5510
    [10대 특식+몬세라트 케이블카+A380]두바이+스페인/포르투갈 10일
  • 상품보기
예전에 참좋은여행사로 서유럽 다녀왔을 때 좋았던 경험으로 두바이/포르투칼/스페인을 재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019/4/10~19 (910) EK)
 
역시는 역시네요^^ 다시 결정하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이 후기를 보시는 분들이 이 상품을 선택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인솔자/가이드]
5개가 부족합니다. 우선 (날씬 대신 날씨 복이 있으신) 장민경 인솔자님 덕분에 10일 내내 화창한 날씨의 행운을 얻었네요! 밥도 잘 못 챙겨 드시고 바쁜 일정을 이끄느라 힘드실텐데 언제나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버스 이동 중에도 재밌게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지루한 적이 없었네요. 많은 노하우를 축적하셔서 그런지 짜임새 있는 조직적인 움직임으로 알찬 여행을 이끌어주셨고 팀 내 아무도 위기 없이 무사 귀국했어요^^ 훗날에 아드님이랑 성지 순례 꿈 꼭 이루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나흘간 대부분의 스페인 일정을 함께 해주신 현지 가이드 박영진 님께도 너무 감사드릴게요! 5개가 모자라요ㅜㅠㅜㅠ 분명 저는 패키지 상품을 왔는데 자유여행을 온 거 같은 착각을 들게 해주셨어요. 스페인 생활하면서 얻은 것을 우리 팀이 최대한 다 경험해보고 갈 수 있도록 해주셨기 때문이에요. 100년이 훨씬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츄러스와 양과자도 맛보게 해주시고, 스페인에 있는 웬만한 대중교통(옵션에 있는 마차 말고도 택시, 지하철, 트램)을 탑승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저는 축구를 좋아하진 않지만 레알 마드리드 경기장 외부 구경도 할 수 있도록 해주셨구요.
그뿐일까요... 정말 박학다식하시고 지식 전달함에 있어서 강약조절을 잘 하시기 때문에 설명 듣는 동안 빠질 수 밖에 없는 마드리드의 최고의 가이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설명하셨던 내용들 잊어버리기 전에 직접 쓰신 책도 구매해서 볼 예정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정말 많은 경험을 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연세가 있으시면 다소 무리가 될 수 있는 빡빡하고 알찬 일정입니다. 옵션으로 마드리드 야경투어 선택한 거 돈 하나도 안아까웠습니다.
이 두 분을 만날 수 있어서 여행내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엄마와 저는 다음 여행에서 또 뵙길 소망합니다!!
 
[항공사]
너무나 유명한 에미레이트 항공사 이용하였고 저는 만족했습니다. 기내식 주고 치우는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그 외에는 A380 기종과 특색있는 항공 승무원을 만나볼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호텔/조식]
원래 유럽 호텔은 그러려니 생각해서 그런지 더 좋고 나쁠게 없었습니다. 별로인데 며칠, 좋은데 며칠 섞어서 갑니다. 다만 조식이 매일 비슷한 빵이라...컵라면과 전기포트 챙겨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세비야 일정 후에 Jardin de la Reina 호텔은 너무 별로였습니다. 룸도 외부에 각각 나뉘어져 있었고요.
온풍기 작동이 안되서 춥게 잤습니다 ㅜㅠㅠㅜ 다른 호텔들은 취향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만족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홀리데이인 체인 호텔들이 마음에 드네요^^ 유로스타 호텔은 너무 커서 약간 혼란스럽구요.
 
[점심, 저녁식사]
저는 아무거나 잘 먹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후반부 마지막 3일정도는 한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김치찌개, 미역국, 겨자 불고기, 된장국 어찌나 맛있던지 ^^
그리고 저는 빠에야, 하몽 맛있었는데 다른 분들은 입맛에 안 맞는 분들도 꽤 있었던거 같습니다.
 
[옵션투어]
*리스본 툭툭투어, 똘레도 미니열차 : 꽤 오랜 시간 툭툭이, 미니열차를 타고 시내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플라맹고& 마차 : 세비야에서 마차를 타고 플라맹고 공연장까지 가는 것도 인상적이고,
공연을 본 것도 잔상에 남네요♥♥♥♥♥
*그라나다 야간투어 : 그라나다 골목과 알함브라 궁전 야경투어 재미있고 다과도 맛있었습니다.
 
*마드리드 야간투어 : ♥♥♥♥♥ <- 이걸로만 표현할게요
 
*몬세라트 케이블카 & 산악열차 : 안 탈수가 없을거에요......기암절벽이 너무 장관이거든요.
 
*두바이몰 전망대 : 저는 두바이에 왔다면 꼭 올라가보라고 추천하고 싶은데, 각자 생각이 나뉘더라구요
 
*두바이 모노레일 : 중간에 웅장한 워터파크 리조트가 볼만하긴 했는데,
그냥 그래요,....안하셔도 후회는 없을거 같아요.
 
 
[쇼핑]
* LEPANTO 가죽 (마드리드) : 다들 여기서 벨트, 지갑, 가방 많이들 구매하셨어요.
저도 인솔자 님 따라서 여권카드지갑 샀어요^^ 가격도 괜찮고 가죽 질이 좋습니다.
 
* 올리브 갤러리 (톨레도) : 여기서도 다들 많이 구매하시더라구요. 아르간오일, 올리브오일, 발사믹 식초 좋아요!!
(아르간오일(스포이드 달린 갈색병) 1병에 현금가 45유로,
끈적거리는거 싫어해서 너무 번들거리면 어쩌나 했는데 흡수가 잘되네요) 
* 잡화 (바르셀로나) 여기 가는지 모르고 성가족성당 내 기념품샵에서 몇 개 구매했거든요.
성당 이후에 가는 잡화점에서 구매하세요 ^^ 여기가 조금 더 저렴하구요. 품목도 다양합니다.
 
 
[종합의견]
 
저는 처음에 두바이 경유 안하는 상품과 고민을 했어요,
막상 가보니 생각보다 너무 좋았고, 두바이만 또 여행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두바이에 잠깐 머무는 시간에 핵심 노른자를 딱 뽑아서 관광하니까 후회는 없을 거 같아요.
이 때 아니면 언제 가보시겠어요^^
 
리스본도 좋았구요. 무교인 저도 파티마는 아름답게 느껴지더라구요.
밤에는 미사를 볼 수 있었는데 인상적이었습니다.
 
스페인은 사랑입니다 ㅠㅜㅠㅜ 스페인은 짧고 굵게 하트로 표시할게요
세비야 (세비야 대성당, 스페인광장, 플라멩고, 마차) ♥♥♥♥♥
론다
미하스 ♡♡
그라나다 (알함브라궁전, 야경투어)♥♥♥♥
콘수에그라 soso
톨레도 ♥♥
마드리드 (프라도미술관, 야경투어)♥♥♥♥♥
사라고사 ♡♡
몬세라트 (몬세라트 수도원, 케이블카, 산악열차) ♡♡♡♡
바르셀로나 (구엘공원, 성가족성당)♥♥♥♥♡
(바르셀로나 마지막 일정으로 람블라스거리에서 자유시간이 주어지면 인근에 [까르푸]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실 식료품 리스트업 해오세요 ^^) 
 
짧게 말씀드리면 저는 세비야 마드리드바르셀로나그라나다 순으로 좋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일동안 함께 여행하셨던 가이드 님들과
팀 내 모든 분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