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상단

퀵바

최근본상품 [0]

  •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이전 상품목록 1/0 다음 상품목록

위로

대한항공

nonono

2020 인턴채용

비즈니스 기획전

여행정보

여행을 다녀온 고객분들의 솔직한 여행이야기

- 글 작성 시 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방지를 위해 개인정보 기재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예)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여권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주소 등

- 해당 게시판과 글의 성격이 맞지 않을 경우, 관리자에 의해 게시글이 이동될 수 있습니다.

- 상업적인 광고 및 욕설, 음해성 글의 경우 서비스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녀가 함께한 천년의 역사 캄보디아 여행 후기 (Feat, 참좋은 인유준 가이드님과 함께)
  • 구분/지역패키지 > 동남아
  • 조회수 614
  • 작성자 전**
  • 작성일 2020-01-14
  • 이미지
  • 관련상품APP6222
    【씨엠립_캄보디아】쇼핑 최소화 + 유적지 (반데스레이포함) 앙코르왓 4일/5일
  • 상품보기
엄마가 한번 가보고 싶다고 하셨던 앙코르와트 캄보디아 여행 따끈따끈한 후기입니다.
지난주 1월9일~13일까지 라르고 상품으로 유적지를 많이 보는 【씨엠립_캄보디아】쇼핑 최소화 유적지 3일 관광(앙코르왓 반데스레이)_5일 상품으로 캄보디아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8년전에 자유여행으로 다녀왔었는데 다시와도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인유준 가이드님의 해박한 설명과 배려가 더욱 더 풍부한 여행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어쩜어쩜 초기, 중세, 근대 까지 역사 지식도 풍부하시고 유머감각으로 버스 이동중에도 즐거운 시간 만들어 주셨습니다.
 
또한 앙코르와트 유적지에서 사진 작가님이 찍어주신 사진들 엄마와 나 모두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요새는 인화된 사진을 보기 힘든데 인화까지 해주셔서 오자마자 거실 액자에 바로 넣어두었습니다~
(물론 비용은 지불해야 하지만 강추입니다! 사진작가님 보이면 찍어달라고 하셔요~)
 
*일정
앙코르와트 초기유적지에서 부터 구석구석의 유적지를 다 구경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초기유적지인 반데스레이, 롤레이사원, 쁘레아코, 바콩사원 부터 캄보디아 여행의 꽃인 앙코르톰, 바이욘, 코끼리테라스, 문둥이테라스, 타프롬, 앙코르와트까지 알차고 꼭 가봐야 하는곳 쏙쏙 가볼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자유여행때 앙코르와트 일출을 보러 갔었는데 너무너무 좋았거든요!
오전 자유시간에 여유를 즐기실 분들은 쉬시고 희망자에 한해 함께 일출을 보러가거나 툭툭이 타고 개별적으로 갈 수 있도록 안내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톤레삽호수는 마치 바다와 같았어요. 자유여행때는 쪽배타고 맹글로브를 탐험(?)할 수 있어 좋았는데 이번에는 경험할 수 없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수상가옥에 살고 있는 아이들의 1달러를 달라는 외침에 조금 마음이 안좋기도 했구요..
(아이들을 위해 돈을 주기 보다 과자나 장난감을 준비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기대하지 않았던 아트박스(트릭아트 사진 찍는곳)도 재미있었어요 ㅎㅎ
 
*식사
현지에 가면 현지식을 먹자! 라는 주의인데 상품에 한식이 대부분이라 현지식을 접할 기회가 많지는 않았지만 한식이라 어려움없이 매끼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식사도 모두 우리 입맛에 맞춰 먹기 좋았습니다. 
 
*숙소
이번 여행의 숙소는 Empress Angkor Hotel 에서 3일을 묵었습니다. 여행기간동안 한 숙소에서 머무니 짐을 쌓다 풀렀다 하지 않아 좋았어요~. 호텔은 깔끔하고 조식 부페 장소도 넓어 기다리지 않고 식사할 수 있었고 수영장도 있어 잠시 더위를 시키기 좋았습니다!
특히 이번 상품은 오전 자유시간도 있어서 그때 수영장 한번 이용하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수영복 준비하라고 미리 안내해 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다만 수영장이 그다지 깨끗하지 않아 한번 수영하고 바라보는데 그쳤다는..  
 
*날씨
앙코르와트는 현재 건기라 여행하기 딱 좋은거 같아요.
아침저녁으로는 24도 정도라 선선한 날씨입니다.
오전시간 앙코르톰 유적지에서 툭툭이타고 갈때는 얼마나 시원하던지~
물론 낮시간의 캄보디아는 30도를 육박하는 찌는듯한 더위를 경험해야 합니다.
캄보디아의 건기는 11월부터 3월까지라고 하니 요 시기 여행의 적기인것 같습니다!
 
☆내맘대로 베스트 5☆
- 타 프롬 :  안젤리나 졸리 주연 영화 툼레이더의 촬영지로 유명한 타 프롬 사원. 사원을 감싸고 있는 거대한  스펑 나무를 보며 자연의 위대함을 한번 더 느낄 수 있다!
- 바이욘사원 : 앙코르의 미소라 불리우는 바이욘 사원. 사방에서 미소짓고 있는 바이욘사원에서 마음의 평화를!
- 나이트마켓&펌스트리트 : 툼레이더 촬영팀이 매일 찾았다는 레드 피아노가 있는 나이트마켓. 여기에서 기념품, 선물 구입~
흥정은 필수!!! 나이트마켓 길 따라 쭉 들어가면 후추, 건과일도 팔고 있으니 구석구석 구경해보기!
- 바콩사원 : 오르막은 조금 힘들지만 바콩사원에 올라가 바람솔솔 맞는 기분 굿! 
- 앙코르와트 : 뭐니뭐니해도 이번여행의 핵심은 앙코르와트! 도대체 이 돌들을 어디서 어떻게 가져와 어떻게 만들었으며 저 많은 부조들은 어떻게 만들었는지!! (개인적으로 EBS 특별기획 다큐멘터리 앙코르와트를 사전에 보고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다시한번 이번 여행을 더욱 풍성하고 행복하게 만들어 주신 인유준 가이드님 감사드려요~
시간약속 딱딱 맞춰주시고 언제나 웃는 얼굴로 건강히 이번여행 함께 해주신 우리 팀 분들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앙코르 와트 가는길
천년의 역사를 가진 거대한 앙코르와트에서 인증샷 남기기
 
 
호수에 비친 앙코르 와트
좌 : 작가님이 찍어서 인화해주신 사진 / 우 : 타프롬에서 건물을 격하게 끌어앉고 있는 나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