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상단

퀵바

최근본상품 [0]

  •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이전 상품목록 1/0 다음 상품목록

위로

대한항공

nonono

2020 인턴채용

비즈니스 기획전

여행정보

여행을 다녀온 고객분들의 솔직한 여행이야기

- 글 작성 시 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방지를 위해 개인정보 기재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예)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여권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주소 등

- 해당 게시판과 글의 성격이 맞지 않을 경우, 관리자에 의해 게시글이 이동될 수 있습니다.

- 상업적인 광고 및 욕설, 음해성 글의 경우 서비스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2020년 첫 출발을 터키여행으로 시작! (w/원가이드님)
  • 구분/지역패키지 > 유럽
  • 조회수 677
  • 작성자 이**
  • 작성일 2020-01-19
  • 이미지
  • 관련상품EPP214
    【느리게걷기_여유로운터키】【국내선항공이동2회+전일정특급호텔】터키일주 9일
  • 상품보기
// 터키 여행 후기를 꼭 남기고 싶어, 딸에게 부탁하여 이 글을 적어봅니다 //
 
2020년 새해 첫 출발을 가족과 함께하는 터키 여정으로 시작했다. (2020.01.02~2020.01.10)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아들네 가족이 터키여행을 준비한다고, 함께 가자 제안해 주었다.
나는 몇 년 전, 유럽 여행에서 만난 여행광인 어느 부부의 말씀, 그 어느 나라보다 터키가 최고였다고~! 한 말이 떠 올랐고, 드디어 희망찬 새해! 아들, 딸, 손자 3대가 터키여행을 위해 뭉쳤다.
설레임을 가득 안고, 잠도 설치며 새벽같이 인천공항으로 이동.
짐을 부치기 직전, 며칠 전부터 가장 중요하게 챙긴 남편의 심장약과 나의 혈압약을 어디에 두었는지 도통 생각이 안나 가방마다 열어 약 찾기 소동 끝에 겨우 출발~!
 
12시간 비행 끝에 이스탄불 도착, 9일을 함께 할 일행들과 박정원 가이드님(일명 원가이드~) 과의 첫 만남^^ 반갑습니다^^
우리 상품은, 터키 내 국내선 2회 이동, 쇼핑 5회 였고 20명 남짓 일행이 함께 하였다.
 
-. 일행 : 여행은 어디를 가느냐보다 누구와 함께 하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했다.
          우리 가족이 함께 해서 너무나 좋았음은 말 할 필요가 없을테고,
          함께한 가이드와 일행은 한 분 한분이 정겹고 따뜻했다. 9일의 동행 끝 헤어짐이 아쉬울 정도로...
          사건 사고 없이, 무사히 즐거운 여행을 마칠 수 있어 모두에게 감사하다.
 
-. 숙소 : 매일 새로운 지역에서의 하룻밤이였고 전반적으로 룸컨디션, 식사도 좋았다.
 
-. 국내선 2회 이동 :  여행의 피로를 덜어주고, 일정 전반에 여유로움을 가져다 준 탁월한 선택이였다.
   물론 버스 이동 시, 원가이드의 선곡음악과 함께 차장으로 지나가는 터키의 멋진 자연경관, 각 지역마다 주는 색다른 느낌을 만끽하는 시간도 충분히 가치있었다. 원가이드님의 다양한 설명 (역사, 지리, 자연 등) 과 함께 하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에 빠져들어 터키와 함께 할 수 있었다. 지나 가던 길에 만난 멋진 풍광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게 도와주신 부분도 감사감사~
 
-. 식사 : 부페식과 현지식, 한식. 터키는 빵과 케밥이 주된 메뉴였는데 방부제 없는 발효빵이라 소화도 잘 되고 맛도 좋았다. 간식으로 추천해주신 "시미트" 는 우리 손자의 최고 간식이 되었다. 케밥도 종류별 치킨, 소고기, 항아리케밥 등 매번 새로웠다. 우린 손자들이 있어 김치와 김, 고추장을 때때로 곁들이니 아이들도 잘 먹었다.
 
-. 여행경로 : 이스탄불 - 카파도키아-안탈랴-파묵칼레-에페소-이즈밀-이스탄불
                가는 곳 마다 유구한 역사와 유물, 신화, 멋진 자연, 친근한 터키 사람들을 접할 수 있었다.
                그중 단연코 최고는 카파도키아 열기구~! 설경 뒤로 떠오르는 태양과 함께 한 멋진 순간! 말로 표현 불가.
                       
-. 투어 중 느낀점 :
     . 터키 너무너무 큰 나라. 수천년 역사의 나라.
     . 유럽과 아시아가/기독교와 이슬람교가/섬세함과 웅장함이/화려함과 소박함이/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나라
     . 하늘이 너무너무 예쁜 나라, 우리나라와 비슷한 계절이지만 겨울이 우기.
     . 그냥 여유롭고 편안한 느낌의 나라.
                          
    
-. 칭찬해요 원가이드~! 후세인 가이드~!
    여행의 성패에는 함께하는 가이드의 영향이 지대하다. 여행을 많이 다니진 않았지만, 어떤 가이드와의 여행은 오랜 여운으로 남기도 하고, 또 어떤 가이드는 속상한 기억과 나라 이름만 남기도 하였다.  
    그런 점에서 이번 여행은 참 복 받은 듯^^ 함께 한 일행 분들도, 원가이드, 현지가이드 후세인도 최고였다.
     이번 일정속에서는 원가이드만의 쏙쏙~! 역사, 문화 유적지, 종교, 문화, 자연경관 등에 대한 설명과 포토위치와 포즈까지 알려주는 세심함이 함께하였다. 또 긴 버스 이동 구간에서는 재치만점 넌센스퀴즈쇼까지.. 매 순간 초등생부터 70대 어른까지 누구에게나 편안하고 재미있게 대해주시는 모습이 멋졌다. 무엇보다 매일 아침 원가이드만의 힐링멘트! "나 자신에게 사랑을, 함께 온 짝꿍에게 사랑을, 그리고 지금 함께하는 우리 모두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멘트 해주신 시간은 너무나도 소중했다. 전 원가이드님 오랫동안 기억하고 싶어 멘트 몇 편을 녹음하여 왔는데, 돌아와 친구들에게 들려주었더니 너무 부러워하네요.^^
      현지 가이드 후세인도, 항상 웃는 얼굴로 곁을 든든히 지켜주고, 항상 한 발 앞서 서둘러 가서 문제는 없는지, 어떻게 하면 더 잘 보여줄 수 있을지 고민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엄마엄마, 누나누나, 하나 둘 셋 열, 한국말도 함께 공부하면서 곁을 지켜주는 든든한 보디가드였다.
 
-. 총평
 참 좋은 여행사는 몇 년 전 유럽여행에 이어 두 번째인데, 이번 여행은 터키라는 나라도, 함께한 일행도, 원가이드,후세인 가이드 분들도 너무 좋았습니다. 터키에서 한 매 순간이 오랫동안 기억 될 것 같습니다.
누구든 여행을 계획한다면 꼭 터키를 가보라고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오래도록 긴 여운으로 남을 멋진 터키 가족 여행을 다녀올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가족 지금처럼 변함없이 행복하길~
함께 하신 일행분들, 원 가이드님, 후세인 가이드님도 항상 건강하시고 뜻하신 모든 일들이 원만히 이루어 지시길 빕니다. 행복하세요~
참 좋은 여행사도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1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