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좌우로 슬라이드해주세요

유럽 여행

산토리니를 바라보다.

한 잔에
바다를 담고

푸르른 바다 앞,
이 곳에서

참좋은만의 그리스 일주
참좋은만의 그리스 일주

Santorini

산토리니

산토리니

그리스 최대의 휴양지 '산토리니'는 절벽 위에 자리 잡은 흰색의 건물들이 파란 하늘과 푸른 지붕들 그리고 드넓은 지중해 바다와 조화를 이루어 더욱 아름다운 섬입니다.

Corinth

코린토스

코린토스

성경에 나오는 코린토스. 고대 그리스의 신전이 있는 곳으로, 아폴로 신전의 기둥이 비교적 잘 보전되어 있습니다. 현대에 들어 발굴 작업이 시작되어 아직은 복잡하지만 그 멋 그대로의 코린토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Athens

아테네

아테네

아테네는 그리스의 수도이자 최대의 도시입니다. 기원전 4C~5C 아테네가 이룬 문화적, 정치적 업적으로 인하여 서양 문명의 요람이자 민주주의의 고향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Meteora

메테오라

 메테오라

메테오라 절벽 위 바위산 정상에 세워진 수도원은 규모가 가장 큽니다. 계단을 따라 동굴처럼 생긴 입구로 들어가면 수도원 위로 올라가는 긴 계단이 나타납니다.

Delphi

델포이

 델포이

델피라고도 불리며 고대 그리스 신화에 델포이라고 칭해지던 이곳, 제우스가 세상의 중심을 확인하기 위해 독수리 두 마리를 양쪽 방향으로 날려보냈는데 그 독수리들이 마주친 곳이 델포이여서 세상의 중심이자 배꼽이라고 불립니다.

Thermopylae

테르모필레

 테르모필레

그리스인들과 북유럽 관광객들에게 천연온천이 있는 지역으로 유명한 테르모필레. 개발이 덜 이루어진 만큼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천연 계곡에서 쏟아져 나오는 유황온천수에 발을 담그고 휴식을 취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