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좌우로 슬라이드해주세요

패키지 - 중국여행

동양화에 한 점의 유럽을 찍는다.

붓 끝에서 내 맘까지,
빨갛게 스며드는 청도

청도 그랜드머큐어호텔

[참좋은여행 예약 고객 혜택 : 전 인원 오션뷰 객실 숙박]
특급 체인 그랜드머큐어 호텔 청도 지점으로, 총 508개의 객실과 수영장, 헬스장,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청도

우리나라에서 단 두 시간 거리에 위치한 청도는 산동성의 항구도시로 다양한 해산물과 청도 맥주가 주 특산물입니다. 독일이 조계지를 설치한 이후로 독일 건축물의 영향을 받아 중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립니다.

5.4광장

청도의 신시가지에 위치한 광장으로 우리나라의 3.1운동과 같은 중국의 5.4운동을 기념하여 지어졌습니다. 드넓은 광장과 높게 솟은 빌딩이 기존의 중국 하면 떠오르던 이미지와 다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청도 맥주박물관

[선택관광 $30/인]
청도 맥주 박물관은 청도 맥주 공장의 일부분으로, 오래되고 진귀한 소장품과 백 년의 기업문화를 자랑합니다. 청도 맥주의 발전, 공업과정뿐만 아니라 청도 맥주 원액 및 시판 맥주를 1잔씩 즐길 수 있습니다.

소어산공원

도심 한 가운데 언덕 위에 있는 공원으로, 정상에 오르면 빨간 지붕의 유럽식 건물들을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중국의 거리와 건축물들이 어우러져 색다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스크린 시티

중국 내 유일한 실내 아케이드 복합 쇼핑몰입니다. 옛 청도를 떠오르게 하는 건물들과 실제 노을이 지는 저녁 하늘처럼 꾸며놓은 천장은 또 다른 외국을 걷는 듯한 느낌이 들게 합니다.

이전으로

다음으로

이 기획전과 관련된 상품